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

올림픽공원 겨울풍경 감상하러 주말산책하기(산책코스 팁)

반응형

이번에 눈이 많이내린 뒤에 하얗게 덮인 언덕을
보러 올림픽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저희는 정문이 아닌 다른 곳에다가 주차를 했는데요, 이 길이 익숙하기도 하고 모든 길을 둘러가기에 편해서 자주가는 코스라서 한번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시작은 올림픽공원 수영장이 있는 올림픽공원 P4주차장에서 주차를 합니다. 주차비는 1시간은 천원이고 15분당 500원씩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용

[카카오맵] 올림픽공원 P4주차장
서울 송파구 방이동 88-2

올림픽공원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산책한 코스!


올림픽공원 수영장쪽에 주차해서 주차장 바로 앞에 있던 다리를 건너면 팔각정이 나옵니다 ㅎ

해질녘에 가면 이런 풍경도 볼수 있어요 ㅎㅎ
저 롯데타워는 이제 어딜가나 보이는 탑이 된 것 같네요..ㅎㅎ

이날 진짜 눈이 많이 쌓여서 온통 하얗더라구요 요새 유행하는 오리눈사람도 있었어요 ㅋㅋㅋ 마치 비둘기 위에 오리있다 느낌이랄까요 ㅋㅋ 귀여워서 한참 웃었네요 진짜 ㅋㅋ

날씨는 파랗고 땅은 하얗고 나무는 무채색이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나홀로나무로 가는 길을 따라 올라가봅니다! 이날 날씨가 맑아서 산책하는내내 기분이 좋았는지 발걸음이 빨라졌어요 ㅋㅋ

나홀로 나무

진짜 예쁘죠 ㅠㅠ 이렇게 하얗게 된 건 저는 사진으로만 봤었는데 실제로보니 더 예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같이 사진도 찍고 :) 남편이랑 신나게 데이트했네요 ㅋㅋ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한적하니 여유를 즐기면서 돌아왔답니다
저희는 진짜 사진도 찍고 놀고 했는데 1시간 좀 안됐더라구요?! 체감은 거의 20-30분밖에 안됐었는데 생각보다 오래 놀았던것 같아요~! 아마 올림픽공원 전체 크게 한바퀴 돌게되면 한시간 반정도 걸리지 않을까싶었어요!
이코스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람들 많은게 부담되는 시기에는 좋은 코스인 것 같습니다:)!

올림픽공원 수영장주차장>팔각정>나홀로나무>서울역사편찬원>주차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