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

[좋아하는 것들]청담 꼬마1커피(comma1 coffee) 카페 메뉴추천 및 운영시간

반응형

카페 한시간 앉아있을 수 있다고 해서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꼬마1커피! ㅎㅎ

다른것보다 아메리카노가 맛있어서 주말에 운동끝나고 꼭 한잔 하고 갔었는데 둘다 못하다보니 거의 2달정도 못갔어요 ㅠ

 

운영시간은 월-토 9am to 10pm / 일요일 9am to 9pm

나의 최애커피는 아메리카노 / 플랫화이트

 

베이커리도 최근에 시작하셨는데 아직까진 시행착오가 있지 않나싶다. ㅎ

맛있는건 아니지만 커피랑 마시기엔 충분히 맛있는 느낌! 바게트 종류도 나오는것 같은데 한번 다시 다른 빵 종류를 먹어보고싶다.

예전에 주중엔 갔을때는 치아바타도 있었는데 오늘은 토스트밖에 없었다..(토스트안좋아함..:( 너무달아...)

 

이날은 남편이 배고파서 토스트와 함께 아메 2잔을 주문했다.

 

 

 

꼬마1커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8길 11 1층 (청담동 7-1)

place.map.kakao.com

 

카페 정면

빵 재료들은 좋은걸 쓴다고 강조하신다! ㅎㅎ 근데 실제로 그런것 같은게 맛있고 먹고나서 속이 안좋은적은 없었다.

토스트

이날은 토스트만 판매하셨는데, 빵이 엄청 두꺼웠다. 토스트 안에는 들어있는 건 아니고 다만 설탕과 시나몬가루가 적당히 뿌려진 느낌이다.

 

바삭한 토스트스틱도 판매하고 빵과 같이 먹으면 좋을 작은 잼도 판매중 ㅎ 아래는 뭔지 잘 모르겠다...

메뉴가격

아메리카노,롱블랙 5천원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바닐라라떼,아인슈패너 5.5천원

-

청으로 담긴 차종류는 7~7.5천원

프렌치 홍차나 허브티는 6.5천원

 

일단 오랜만에 왔으니 아메리카노 고고.

나는 여기 아메리카노가 내 입맛에 맞아서 늘 맛잇게 마신다.

약간 신맛이랑 적당한 바디감에 풍부한 향이 늘 일정하게 나는 느낌이다 

가끔 플렛화이트도 시키는데 진하고 맛있다.ㅎㅎ 

커피 메뉴 말고도 차나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 커피를 안마시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카페.

 

꼬마1커피 2층 자리

요새 2층도 오픈해서 앉아서 마실 수 있는 자리가 많아졌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늘 많아서 북적였는데 이젠 여유롭게 앉을 수 있게 되었다 ㅎㅎ

2층은 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라 차분한데 인테리어가 조금 아쉽다. 꾸미고 있는 중이신 것 같은데 지켜봐야지 👀

진짜 오랜만에 카페에서 앉아서 마셔보는 커피!! ㅎㅎ 감격쓰.

여기 커피잔도 예뻤는데 오랜만에 보니 더 예뻐보이네 ㅋㅋ

토스트를 주문하면 위에 버터를 얹어주신다.

남편이 먹어보니 토스트는 살짝 눅눅한데 달짝찌근하고 계란향이 나면서 부드럽다며 ㅎㅎ 버터랑 같이 먹어야 짭짤하고 버터향이 섞여서 더 맛있다고 했다. 근데 먹다가 물려서 다 못먹음...ㅋㅋㅋㅋㅋㅋ솔직히 막 엄청 맛있는지는 모르겠다며...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할것 같다고 ㅎㅎ

여기서 먹었던 치아바타는 맛있게 먹었었는데 오늘은 왜 없을까 아쉽다 😢

결국 남은 한조각...ㅋㅋㅋㅋㅋ
단골 인증 ㅎㅎ

정말 자주 가는 카페라 커피맛은 보장한다!ㅎㅎ

우리가 토요일날 일찍가서 빵이 없었던것 같은데 여기 식빵도 맛있는것 같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길!! 재료는 좋은거 써서 진짜 맛있게 만들었다고 사장님이 자랑뿜뿜하셨기에 우리도 나중에 먹어보려한당ㅎㅎ

 

빵은 주중에 많이 나오는것 같으니 확인해보시길:)

www.instagram.com/ccoma.1_artisan_bak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