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

[배달의민족 음식후기]송파나루역 잠실 방이동쭈꾸미 후기

반응형

원래 지리산 등산 리뷰를 올리려했는데 하다가 갑자기 다 날려먹었어요 힝 ㅠㅠㅠ

의욕이 사라져서....평온을 찾고자 먹는걸로 풀기로했어요 ㅋㅋㅋ

 

쭈꾸미는 원래 3월에 가장 맛있어서 작년에 가락시장에서 한창 사서 먹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에 오랜만에 배달주문을 했네요!

배달의민족_방이동쭈꾸미
오리지널쭈꾸미 사진캡쳐

 

 

방이동쭈꾸미

서울 송파구 오금로11길 11-8 112호 (방이2동 34-2)

place.map.kakao.com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매장에서 먹으면 철판쭈꾸미가!! 나중에 여기 철판으로 먹어보고싶어요 ㅎㅎ

 

방이동 쭈꾸미 포장배달
내돈내산후기 힛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개별로 하나하나 포장해주셔서 반찬이 섞일 염려는 없었어요.

밥은 따로 안오기 때문에 꼭 주문할때 추가하셔야합니다:)

저희는 집이니까 밥을 쾌속으로 빠르게 돌렸어요 ㅋㅋ

쭈꾸미셋팅

기본구성은 파래김,쌈무,비트무피클,메추리알,마늘장아찌,깻잎이고 저희는 계란찜을 추가했어요

상을 차려놓으니까 진짜 먹음직스럽네요 ㅎ

기본맛으로 시켰는데 이미 매울것 같은 비주얼입니다..ㅋㅋㅋ

요로케 쌈싸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기본반찬들도 맛있고 계란찜도 괜찮았어요 :) 아 근데 파래김이 너무..쌉싸름해서 ㅠ 저는 집에 있는 구운김으로 먹었답니다 ㅠㅠ이건 좀 개취인것 같아요.

다만 저한테는 기본맛은 매워서 다음에 시킨다면 덜매운맛으로 시켜야할것 같아요 ㅠ

그리고 쭈꾸미가 제철이 아니다보니 그때 먹은 제철맛은 안나서 좀 아쉽긴했어요 ㅠㅠ

물론 가락시장에서 갓 사온 쭈꾸미와 비교하는게 말이 안되긴하지만..ㅋㅋㅋ


대표메뉴 :오리지널 쭈꾸미(소 25,000원,중 35,000원, 대 45,000원)

메뉴 양: 중자는 2명이서 먹기 적당한 양(여자한명,남자한명) 소자는 2명이 먹기에 적을것 같다.

배달시간 : 40분내

-

저의 총평

매운것 못먹는다면 덜매운맛으로! 계란찜을 시키는것보다 다음엔 볶음밥을 시켜보고싶었다.

먹고나서 기억에 박힐만큼 엄청 맛있는 맛집은 아니지만 평타 이상!

그리고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달고짜고맵고) 매워도 속이 편해서 좋았다

다음번엔 가게에서 철판 쭈꾸미를 먹어보고싶은 식당이었다:)

 

남편의 총평

5점만점에 3.5점

적당히 맛있게 먹었으나 엄청 맛집은 아니였고,(-1) 가격이 조금 쎈 편인것 같다.(-1)

근데 여태 먹은 배달음식 중에서는 맛있는 편에 속해서 평타이상이라고 생각한다.(+0.5)

그리고 쭈꾸미는 밖에서 먹어야 내가 아는 그맛이 나오는 것 같다...!

 

 

☘️

다들 오늘도 맛저하시구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세요:)

맞구독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