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

뱅크샐러드 마크로젠 유전자 검사 후기!(+결과는 처참..ㅠㅠㅠㅋㅋ)

반응형

뱅샐에서 광고하는 유전자 검사!

10시에 신청하면 된다고 해서 신청을 햇는데 매번 실패하다 우연히!!! 성공!!

 

키트 안에는 어떻게 진행하면 되는지 상세한 설명과 함께 반송울 위한 포장비닐+스티커(오른쪽)이 있다.

주요설명은 아침에, 물마시기전, 공복상태에서 침을 통에 담아서 보존액과 쉐킷쉐킷하고 받았던 박스에 고대로 다시 넣으면 끝!

 

다시 배송 완료 후 2~3주(보름정도) 지나면 결과를 뱅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결과가 어떻게 되고있는지 궁금하다면, 뱅샐에서 진행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그래서 기다리던 결과가 나왔는데..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예상치도 못했던 결과가 나와서 당황;

키가 작아서 달리기 못하는데 단거리 질주능력,,?ㅋㅋㅋㅋㅋㅋ

비타민 D의 의지랑 소금1g도 너무웃겼음 ㅋㅋㅋㅋ

나 소금 엄청 좋아하는뎅..ㅎ....

 

하지만 더 충격인건 나의 유전자...너무 최악이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맨 끝에 정리하게씀 ㅠ


 

이렇게 각 섹션별로 내 유전자에 설정된 기본값이 어느정도로 설정되어있는지 알수있는데

높음(주의해야할 것 , 안좋은거) 보통 그리고 안심 이렇게 3가지로 구분되어있다.

 

 

전체 / 다이어트

 

세부사항으로 들어가보면

체중회복가능성의 세부내용

제목에 대한 상세내용과 함께 나의 유전자가 어느정도인지 그리고 불리한 유전인자가 몇개인지 등등 상세하게 나와있다.

마무리로 어떻게하면 좋을지 방법도 간단하개 소개해줘서 이게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간단한 맥락이라도 잡을 수 있다.

 

 

방법 설명란

ㅋㅋㅋ이거 보고 진짜 울고싶었음

결국 나는 평생 식단을 안할수가 없는몸이라는 ...ㅎ... 


영양/운동/면역

 

총평

진짜 한 30분간 멘붕이어서 하나하나 상세내용 읽어가며 정독했던 것 같다.

 

이거보니 내가 왜 근육이 진짜 안늘고, 굉장히 빠르게 체중이 돌아가는지, 운동을 하면 근육통이 왜이리 오래가는지..등등 이유를 알게된 것 같다...슬프게도 내 기본값이 좋지않았던..ㅠ

그리고 내가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9할이 나의 의지라는걸 몸소 깨닫게되었다.

뛰는거 극혐인데 유산소 운동 적합성 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내몸 어떡하냐...

평생 다이어트 해야하는 몸이 바로 나라니 나라니....ㅠㅠㅠㅠㅠ

운동말고도 피부랑 탈모도 있었는데 부모님 두분다 피부도 좋고 머리숱도 많은편이었는데 이것도 결과에 고스란히 나와서 신기했다.

 

보통으로 되어있는건 대체로 내가 식습관이나 환경만 조성하면 어렵지않게 조절가능한 것 같고,

주의는 내가 평소에 내 몸은 왜이럴까(근육이 왜 안늘까) 했던 것들이었던 것 같다.

예를들어 나는 피곤하면 눈떨림이 심해지는데, 이게 내 마그네숨 농도가 낮은것과도 관련이 있어보인다는것

 

그리고 내가 어느부분이 부족한지를 확인해서 그거를 보충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나는 운동회복능력과 근육발달이 좋지 않으니 그걸 도와줄 수 있는 보조제나 식품을 섭취하면 남들보다 더 효과를 보겠지?ㅋ

이거보고 바로 샀음.

 

그리고 이거 보면 부모님 유전자도 가늠해볼 수 있다 ㅎㅎ

 

진짜 기회되면 한번 해보는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