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라이프

[스위스여행🇨🇭] 스위스 여행 준비할 때 필수템 준비물 체크!

반응형

때는 작년,
일하다 빡쳐서 그냥 내년 여행티켓을 사버렸고 ㅋㅋㅋ
나는 그뒤로 조금씩 여행 준비를 했다 !

지금은 다녀와서 얼마 안된 상태에서 기억 없어지기전에 기록중 !ㅋㅋ

*진짜 너무 유용하게 썼던 것들 리스트



필수템 1 냄비포트

유용성 ★★★★★
개인적으로 너무 잘썼고 안가져갔으면 큰일날뻔했던 아이템!ㅋㅋㅋ(스위스 물가 개비싸여..)
나는 자주 미니멀티팟을 챙겨갔는데 (정가 29,900원) 일단 스위스는 한끼가 최소 3만원이라..(맥도날드도ㅜㅜ) 가져가기만해도 일단 가성비갑이라 할수있다.
이걸로 대부분 밥과 찌개를 해먹었고, 라면도 해먹을수 있어서 진짜 꿀템!
생각보다 빨리 끓어서 해먹는데는 어렵지 않았다.

생각보다 무겁지 않음! / 너무적나라한 ㅋㅋ...생각보다 깊이가 있당
자주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필수템 2 멀티어뎁터(feat.USB포트)
유용성 ★★★★★
여행갈때마다 필요한 멀티어뎁터!
만약 사야한다면 꼭USB포트 있는걸로 사는걸 추천!! 좀 더 비싸더라도 USB포트가 있는게 기차나 버스 등등 급하게 충전할때 진짜 편하다

실제로 가져갔던 여행 어댑터


필수템 3 지퍼팩

유용성 ★★★★

 

여행에서 은근히 잘써먹게되는 지퍼팩!

가져갈때는 약간 의문인데 가끔 조식 빵 챙겨갈때(!) 젖은 옷이나 속옷들 등등 그냥 넣어두기 애매한 옷들, 간식들 챙길때 등등 은근히 잘 쓰게된다. 그래서 여분으로 3개 정도 챙겨갔는데 잘써먹었다 ㅎㅎ

이케아 홈페이지사진


필수템 4 슬리퍼
유용성 ★★★
스위스 여행간다고 했을때 엄마가 가장먼저 얘기해줬던건 객실에서 신고다닐 슬리퍼였다. 좋은 호텔이 아닌이상 슬리퍼가 잘 없다고 했는데 진짜였다..! 그래서 객실에서 슬리퍼 신고 다녀서 넘나 편했는데 만약 없었어봐라.. 맨발 찝찝해서 양말신고 걸엇을텐데 그것도 영 내키지않았을거다 ㅠㅠ 나는 일회용슬리퍼가 있어서 챙겨갔는데 그게 아니라면 기내 슬리퍼라도 챙겨오는걸 추천!!

이케아 참고사진

필수템 5 가벼운 우산

유용성 ★★★

스위스는 생각보다 날씨가 변화무쌍하다. 비가 쏟아지는 느낌은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우비보단 가볍고 작은 우산을 추천하는데

가져가면 의외로 너무 햇빛이 강할때, 비가 내릴때, 피크닉 할때 등등 쓰임새가 많다는거 ㅎㅎ

나는 우비만 챙겨갔다가 스위스에서 우산을 살까말까 백번고민했는데 비싸서 못삼 (이거보는사람은 당장 챙겨..)

그저 참고 이미지(무신사에서 갖고옴)

 

 

생각나는건 이정도고 뭐 다들 챙겼을 모자, 가디건, 썬크림 이런건 안넣었다.

다들 안전하게 여행 잘 다녀오시길바라며!! 다음엔 여행기를 차근차근 올려볼 예정 ㅎㅎ

 

씨유쑨

 

☘️

다들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고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세요:)

맞구독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