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라이프

[미국캐나다여행🇨🇦🇺🇸]캐나다 록키산맥 프라이빗 2박3일 투어 후기-3

반응형

일정요약

3일차

1. 피라미드 호수

2. 보우 호수

3. 에메랄드 호수에서 카약타기

 


 

아침에 일어나니 살짝 갰던 하늘.

7월말 여행이여도 날 잘못잡으면 나처럼 내내 흐릴수있다는...여행날씨는 그저 운이다

 

한적한 분위기의 재스퍼

 

아침에 산책겸 힐링하러 온 피라미드호수

여기 호수 바로앞에 보이는 산은 철이 많아 붉게 보이는데, 특히 일출,일몰즈음이나 날좋을때는 붉게 빛나는 산을 볼수있다고.

한적한 재스퍼 국립공원을 느낄수 있는 곳이었다 ㅎ

 

피라미드 호수(Pyramid Lake)


캐나다 국립공원 드라이브를 할 때 좋은건 옆에 산이 너무 멋있다는거 ㅎㅎ


보우 호수 Bow Lake

보우호수는 캐나다 식수를 담당하는 호수라고 한다.

계절마다 달라지는 호수뷰가 인상적인 곳이라 재스퍼국립공원을 가게되면 꼭 들리는 호수인데, 

우린..흐려서..ㅋㅋㅋ 그래도 멋있었던 곳

바람이 불지않는 잔잔한 시간대에 오면 더욱 더 멋있을 것 같다.

보우호수 가는 산책길
Bow Lake


 

에메랄드 호수 Lake Louise

마지막 일정은 바로 카약타기.

 

 

 


지나가는길에 캔모어

 

캔모어를 잠깐 들릴일이 있었는데, 이 평화로운 분위기.. 너무 내스타일이었다 ㅠㅠㅠ

벤프보다 더 좋았던 느낌.

물론 관광이나 먹을 것들은 벤프에 비해 현저히 적지만 캐나다의 한적한 마을 분위기를 느끼고싶다면 추천!

 

이렇게 벤프&제스퍼 국립공원 프라이빗 투어는 마무리..!

 

사실 마지막에 가이드 추천 쌀국수 집을 갔는데 

쌀국수우우??!?!! 이런 생각이었는데 먹고나서 박수칠뻔..

아마 평생 먹을 쌀국수중에 제일 맛있을 맛이었다. 투어중에 베스트 모먼트 중 하나 ㅋㅋㅋㅋ

(이미 구글평점은 장난아니군...)

https://maps.app.goo.gl/JuhSVEpfrb7RCRneA

 

Noodle King Vietnamese Restaurant · 32 Ave NE, Calgary, AB T2E 6Z3 캐나다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숙소 들렸다가 근처 마트에 들렸는데 거기서 그렇게 먹고싶었던 체리가 있었따!ㅋㅋ

바로 한팩 사서 냠냠

진짜 맛있었따..

 

 

벤프에서 먹은 스테이크가 그리워 한번더 블랙 앵거스를 시켰는데 여긴 그닥 별로였음

심지어 굽기를 미디엄 레어로 했는데 웰던이 되어 엄청 딱딱해진 스테이크가 나옴

먹다가 진짜 이건 아니지않냐 싶어서 얘기했더니 다시 해서 주긴했는데 그냥 찝찝했음....

 

사진은 잘나오는 비쥬얼
캘거리 시내

 

이렇게 캘거리 시내를 한바퀴 산책하는걸로 캐나다 여행은 여기서 끝!

 

캐나다 벤프&재스퍼 국립공원은 최소 3박4일을 해야 하는 것 같다.

2박3일을 하다보니 시간이 확실히 촉박해 하나하나 제대로 즐기기가 아쉬웠다....

프라이빗 투어인데 남들 다 가는 곳들만 가게되는 느낌?

어느 여행지든 날씨가 중요하지만 록키산맥은 날씨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다.

만약 날씨가 좋지 않으면 록키산맥 내에서도 날씨가 좋은 지역에서 여행하는것도 방법일듯.

 

이로써 프라이빗 여행 끝!

반응형